8월이 된 지금 본격적인 휴가시즌과 장마철시즌이 동시에 나타나면서 장마로 인한 습기로 인하여 각종 베란다결로.벽.붙박이장.벽지곰팡이로 골머리를 앓는 이들이 많다.
보통 곰팡이가 잘 생기는 곳인 베란다(발코니)와 붙박이장(옷장,장농,장롱) 뒷편에 곰팡이가 발생하거나 단열이 취약한 외벽쪽 벽에 벽지곰팡이가 주로 발생하고 있다.
곰팡이를 사전에 미리 예방하기 위해서 하루에 2~3번의 환기와 고온다습한 환경을 만들지 않는것이 중요하지만 장마철이나 날씨가 더워 에어컨을 틀어놔야하는 지금시기에는 더욱 더 환기가 쉽지 않아 각종 베란다결로.벽.붙박이장.벽지곰팡이의 피해를 피해가기 쉽지 않다.
예전에는 곰팡이를 제거하기 위해서 시중에서 쉽게 구입할수 있는 락스(세제)나 곰팡이제거제로 제거를 시도하려고하는 이들도 많았지만 베란다.벽.벽지 어느곳이던 그 벽면의 곰팡이를 벽 안쪽의 뿌리까지 제거하지 못하면 다시 생겨나거나 더욱 더 커지는 현상을 아는 이들은 정확한 곰팡이제거방법을 위해 곰팡이제거업체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 중 곰팡이코리아(곰팡이Korea)는 곰팡이제거업체 중 유일한 만족도1위 기업이며 OEM게약을 통하여 자체적으로 시공제품인 곰팡이방지벽지(단열벽지,단열재)와 결로방지페인트(단열페인트,친환경규조토페인트)를 생산하여 시공하는 유일한 곳이며 전국시공 직영팀의 서비스가 가능할뿐 아니라 다른 곰팡이제거업체에서는 기술력이 안되 포기하는 단열공사와 단열시공, 아이소핑크시공과 이보드시공까지하는 기업이다.
또한 다른 곰팡이제거업체와 달리 시중에서 구매하는 제품의 특허증을 보유하여 마치 자신의 회사에 특허마냥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자체적으로 생산하는 제품의 특허증과 시험성적서는 물론이며 인증서 중 취득하기 힘든 친환경인증서인 공기정정협회인증서와 아토피협회인증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정부조달우수제품으로 취득되었으며 소비자만족지수1위 자리를 매년 유지하고 있는 기업이다.
곰팡이코리아(곰팡이Korea) 관계자는 “곰팡이코리아는 무조건 적인 한가지 시공을 고집하는것이 아닌 단열공사와 단열시공,아이소핑크시공과 이보드시공을 통하여 상황에 맞는 곰팡이제거방법을 택하여 시공하며 일반 시중에서 구매할수 있는 시제품을 구매하여 시공하지 않으며 곰팡이제거업체 중 유일하게 자체 연구진이 개발하여 생산하는 제품을 통하여 시공하는 유일한 기업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요즘 곰팡이상황에 맞지 않는 시공을 권하여 막무가내 시공을 하는 개인사업자나 일반 사업자도 없는분들이 시공하는 사례가 많아 피해가 많아 사업자등록증이나 법인기업인지 확인하는것 또한 중요하며 곰팡이코리아와 시공방법이 똑같다라고 하는 시공업체들이 많아지고 있어 피해를 조심하셔야하며 저희는 오리지 생산제품을 유통하지 않고 시공에만 사용하기 때문에 모방자체가 불가능하다”고 전했다.
곰팡이코리아(곰팡이Korea)는 법인기업으로 A/S와 사후처리가 문제없는기업으로 손꼽히기도 했다.
곰팡이코리아의 시공서비스로는 집,방,반지하쪽 곰팡이 또는 벽결로,베란다,붙박이장(가구)와 벽지 곰팡이제거가 가능하다.
시공가능한 지역으로는 전국시공서비스가 가능하며 전국지역(서울전지역 외 의정부, 파주, 남양주, 김포,인천, 부천, 시흥, 안산, 과천, 구리, 하남, 용인, 수원, 오산, 평택, 군포, 의왕, 화성, 안성, 광주, 이천, 양주, 여수)등, 충청도(천안, 아산, 충주, 청주, 제천, 대전, 공주, 보령, 논산, 서산, 당진, 계룡, 부여, 금산)등, 경상도(대구, 울산, 구미, 창원, 통영, 거제, 부산)등 동일한 전국직영팀으로 곰팡이제거 서비스가 가능한 전문브랜드의 곰팡이제거업체이다.
자세한 시공상담과 시공내용은 홈페이지의 전국시공대표번호를 통하여 이루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